Channel
수, 2022년 2월 23일 - 10:38
오늘 기후환경+민생유세단의 첫 방문지는 제주도입니다.
제주도 가시리 풍력발전단지에서 더불어민주당 이동학 최고위원과 바람이 에너지가 되는 것을 실제로 국민들께 보여드리는 생방송을 유튜브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이야기하는 동안 세찬 제주 바람으로 소리도 끊기고, 바람 소리에 잘 안들리신다고 하시는 시청자분들도 계셨지만, 그럼에도 끝까지 응원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이재명 후보가 추진할 바람과 해를 담은 ‘에너지 고속도로’ 실현에 많은 지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제주환경단체와 만나 제주도 환경 현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제주도에 밀려 드는 관광객으로 인해 발생하는 생활쓰레기 문제, 관광객이 늘어남에도 도민들의 소득 불균형문제, 제2공항에 대한 제주도민의 현지 여론 등 다양한 제안 감사합니다.
다음은 제주도 태양광발전사업자분들 884명의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이 있어 함께 했습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 고금리 대출, 제주도 특성상 벌어지는 출력제한, 육지와 다른 불합리한 정산가격 등 여러가지 현장 민원들을 받았습니다.
광주, 전남, 전북에 이어 제주까지 뜻을 함께 해주신 대한태양광발전사업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재명후보님 당선을 위해 남은 14일 열심히 뛰겠습니다.
기후환경+민생유세단 두번째! 내일은 인천에서 뵙겠습니다.
제주 라이브 방송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d8ExiD3C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