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22년 5월 30일 - 11:54
<여주발전, 이항진 후보가 답입니다>
여주시장 더불어민주당 이항진 후보 지지유세에 다녀왔습니다.
김동연 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도 함께 하여 힘을 보태주었습니다. 저는 지지연설 후 건너편 한글시장을 돌며 상인들에게 소중한 한표를 호소하였습니다.
이항진 여주시장 후보는 저와 함께 우리나라 환경을 지키던 동지입니다.
여주의 소상공인들과 골목상권보호를 위해 그리고 소외된 지역 없는 상생발전을 위해 정치에 입문했습니다. 시의원을 거쳐 민선7기 여주시장에 당선된 이후에는 과감하고 진심 어린 정책으로 시민의 삶을 대폭 개선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농민기본소득 경기도 최초 시행 ▲청소년 위생용품 전국 최초 제공 ▲장애인 작업장 푸르메여주팜 설립 ▲경기도산후조리원 설립 등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구석구석을 챙겼습니다.
지난 4년 여주시장으로 정책공약 이행률 82.4%를 달성하고 매니페스토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행정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실업률은 2.2%에서 1.5%로 감소했고, 고용률은 58%에서 63%로 증가했습니다.
특히 이항진-김동연 후보가 함께 <여주 발전 3대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GTX 조기착공‧남한강변 신청사 건립‧공공개발 활성화를 공약했습니다.
이항진 후보가 여주시장에 재선되어 ‘외롭고 아프고 가난한 사람’이 없는 여주형 사람중심 공동체가 건설되길 기대합니다.
여주 발전, 검증된 이항진이 답입니다. 나무도 3~4년이 지나야 열매를 맺는데 그 성과를 여주시민들께 돌려줄 수 있도록 꼭 뽑아주십시오!